고객센터
070.8692.8765
AM 09:00 ~ PM 21:00
토 / 일 / 공휴일 휴무
입금정보
251801.04.171116
국민은행 : 예금주 D.B 김민설
오나왕

요시자와 아키호 은퇴 '한번뿐인 인생 나답게 살고 싶습니다.'

미스터크랙 0 133 10.01 23:17



- AV계의 리빙 레전드 '더 악키' 요시자와 아키호가 은퇴를 선언했습니다.

요시자와 아키호가 본인의 블로그를 통해 은퇴를 선언했습니다. 블로그 전문은 다음과 같습니다.(의역 주의)

'항상 응원해주시는 여러분
갑자기 보고드리지만
2019년 3월 말에 AV를 졸업합니다.

다음달 버스 투어는.. 아마 처음이자 마지막 여행이랄까.. 저도 기대하고 있으며 둘도 없는 시간을 여러분과 공유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생각하기에.. 아직 주저하시는 분이 있다면 참여 부탁드립니다!!

함께 즐겨요!!

'마지막 아니야!'라고 말하고 싶지만 좀처럼 숙박하는 오프라인 파티 따위 개최할 수가 없기에 이것은 나를 위한 정말 즐거운 여행!

어딘가 가고싶다라는 생각이 드디어 현실의 사건이 될 것입니다! 수증기 온천 만끽의 여행!! 즐겨!!

그보다 무엇보다 졸업 정말로?
라는 기분으로 만들어버려서 미안해요.
20주년을 목표로 달린 제 자신을 받아들일 수 없습니다. 이때를 전환점으로 새롭게 시작하는 삶을 선택하게 해줬습니다.

팬 여러분께는 언제나 웃는 얼굴로 맞아달라고 했기 때문에 발표하는 것을 고민했고 긍정적인 마음을 항상 전해왔으나 졸업이라는 것은 너무 급한 듯해서.. 미안한 마음도 있습니다.

한번 뿐인 인생 나답게 살고 싶기 때문에 전환점을 맞이하고 나에게 필요한 것이 있지 않을까(조금 애매할지도 모르지만)라는 결정을 하기에 이르렀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10월 2일 발매하는 아사히 예능 독점 인터뷰 기사에 게재되어 있으며 읽어주시면 기쁘겠습니다.

졸업까지 6개월 동안 팬 여러분과 만날 수 있는 시간을 소중히, 그리고 작품에 대해서도 진지하게 정중하게 마주보고 싶다고 생각합니다.

남은 졸업 그날까지 악키 LOVE! 그대로 함께 있어주시기 바랍니다.
잘 부탁합니다.'


본인의 또다른 삶을 위해서.. 이제는 벌만큼 벌었고 편안한 삶을 위해서 은퇴를 결심한 요시자와 아키호. 2003년부터 지금까지 약 15년간 탑클래스 배우로서 정말 수고하셨습니다.

이제 남은 리빙 레전드는 카자마 유미(1997년 데뷔), 츠보미(2006년 데뷔) 정도라고 할 수 있겠네요.

2018년을 기점으로 AV업계가 제대로 물갈이 되려는 모양입니다.실물로 봤던... 그리고 사진을 찍었던(위 사진) 유일한 AV 배우 더 악키 요시자와 아키호! 다시한번 말씀드립니다. 그동안 수고하셨습니다! 

크롬으로 접속하시면 내용을 음성 들으실 수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