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070.8692.8765
AM 09:00 ~ PM 21:00
토 / 일 / 공휴일 휴무
입금정보
251801.04.171116
국민은행 : 예금주 D.B 김민설
오나왕

이코마 하루나, 트위터에서 은퇴 발표

미스터크랙 0 139 08.09 23:52

- 이코마 하루나가 트위터를 통해 은퇴를 선언했습니다.

 

(구글 번역 주의)

 

'갑자기 보고해서 대단히 죄송합니다만 오늘(2018년 7월 31일)을 기해서 이코 하루나는 은퇴하겠습니다.

 

다른 사무소 이적 및 복귀 등도 생각하지 않습니다. 은퇴함에 있어서 아쉬움이 가득합니다. 은퇴작을 찍고 은퇴 이벤트도 하고 싶었습니다. 그러나 최근 본인의 컨디션과 환경의 변화에 고민한 결과 더이상 지금 일을 지속하는 것이 불가능하다고 판단하고 은퇴의 길을 선택했습니다. 아쉬움도 많이 있었지만 후회는 하지 않습니다.

 

처음에는 가볍게 사무실에 들어갔다가 그만두면 괜찮을 것이라고 생각하며 일을 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어려울 때 친절하게 지켜주는 가족같았던 사장님이나 사무실 직원, 화기애애하면서 하나의 작품을 만들기 위해 하나가 되어 일하는 제작사와 제작진 그리고 무엇보다 저를 응원해주는 팬 여러분을 만나니 가벼운 기분으로 들어갔다가 AV 여배우로서 자존심까지 갖게 되어 이 업계에 푹 빠지게 되었습니다.

 

AV 여배우가 되기 전에 여러 직업을 가졌지만 이렇게 일이 즐겁고 사랑한 것은 처음이었고 이 업계를 만날 수 있어서 정말 행운아였다고 생각합니다. 이코마 하루나로서 활동할 수 있어 정말 좋았습니다.!

 

여러분께는 정말 감사합니다! 그런 여러분께 마지막 부탁이 있습니다! 지금까지 저에게 줬던 사랑만큼 이 업계에 애정을 가득 부어주세요! 모두 지금까지 감사했습니다.'

 

라는 장문의 글로 본인의 은퇴 심경을 밝혔습니다.

 

최근 단독작으로서는 큰 두각을 보이지 않았으나 단체작에는 꾸준히 나왔던 이코마 하루나. 은퇴 후에도 좋은 일만 가득하기를 바랍니다.


크롬으로 접속하시면 내용을 음성 들으실 수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