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공개 4 122 07.03 23:31

저 오나홀 불량제품 때문에 6월15일부터 7월3일까지 해서 계속 오나홀 기다리고있는데. 배송은 언제 해주시는거에요??

1:1문의로 성함 연락처 주소 다 쓰고 제품명 까지 다 썻는데. 답변 아직까지 없으시고 또 계속 기달려야하는건가요.

어제 분명 오나홀 오늘 배송 해주기로 해주셨는데. 보냈다는 답변도없고 문자로 운송장번호 그런거 한개도 안오고 어떻게 된거에요.

 

진짜 재입고 되기 까지를 뼈저리게 기달렸고 그전에 불량제품 답변도 계속 기달렸고 지금 저는 계속 기다리기만 하고 있습니다.

 

 

Comments

비공개 07.04 00:04
전화 해보시는걸 추천드림다
비공개 07.04 04:37
저도 잠재력 한정판 연장되었다는글 이후에 일주일 지나도 소식이 없길래 직접 물어보고 답변 받았습니다
1:1문의말고 사이트 접속하면 뜨는 그 채팅으로 영업시간에 문의해보세염 그거는 바로 답변 해주시더라구여
비공개 07.04 10:33
안녕하세요.

1) 불량제품교환건
로린코 처녀궁 불량제품은 월요일 입고, 화요일 출고 가능한부분 이라 저녁늦게 출고 오늘 받아보십니다.
이에 문자로 송장번호 전송햇습니다.

616786062275    대한통운입니다.

2) 채팅 상담 및 기타 문의내용에 대해서
고객님 1:1 문의창은 고객 님만 이용하시는곳이아닙니다.

상담해드리는입장에서 같은 내용의 문의를 하루에 수십번 받으면 어떻게 대응을 해야하나요.
문의내용에대해서 정확한 답변을 드려도 또오셔서 문의하기를 반복하니 저희 직원들 입장에서는 경계 대상입니다.
이때문에 직접 통화까지 드린걸로 알고있습니다.

오히려 1:1 채팅창에서 장난치고 인사하고 하시는분들많습니다.
당연히 의도적으로 반복적인 장난을 치시면 아이피 차단을 겁니다.

한번 생각을해보세요 불량제품 접수건에 대해 문의를 몇번 하셧는지
충분히 저희는 받아드리고 즉시 생산된제품 일본에서 받아서 보내드린다고 몇십번 답변 드렸습니다.

이에 저희 오나왕은 모든 컴플레인 사항을 고객님이 원하시는방법대로 조취해드렷습니다.

저희는 충분히 변화하고있으며, 고객입장에서 생각하며 좋은 조건을 제공하기위해 노력하고잇습니다.
고객님이 1:1 게시판에 제안하는 [ 변화하는오나왕] 에 대해서는 받아드릴수가 없는내용입니다.

앞으로 오나왕 이용에 불편함과 언짢음을 느낀신다면 그 또한 저희부족함으로 받아드릴것이며, 고객입장에서 생각하시고 판단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비공개 07.04 1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