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070.8692.8765
AM 09:00 ~ PM 21:00
토 / 일 / 공휴일 휴무
입금정보
251801.04.171116
국민은행 : 예금주 D.B 김민설
오나왕

아웃비젼 고기만두2200 추천합니다

qwer1234 0 1,014 2017.12.22 11:32
오나왕 최신상품
파이피나 파도
19,000원
소형 중형 소프트 하드 등등 이것저것 다 써봤지만 대형만큼은 사용한적이 없기에 이번에 구매해봤습니다.

결론만 먼저 내보자면 이 제품에 대해서 만족합니다.

대형의 좋은점은 체위를 바꾸거나 허리를 직접 흔들수 있다는 장점이 있고 단점은 크기가 커서 보관하기 힘들다는것과 가격이 아무래도 좀 비싸다는것 그리고 세척의 문제 등이 있죠 ㅋㅋ 그래도 그런 단점을 고려해도 한번쯤은 대형을 사볼만 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고기만두는 무게 2.2kg이라 상당히 묵직합니다. 대략 가로세로 각각 20cm 높이13cm 정도 됩니다. 다만 박스크기는 이것보다 훨씬 큽니다. 박스 통째 보관하실거면 주의하세요. 그리고 조형이 몸통을 전체적으로 만든게 아니라 복부 아래쪽을 집중적으로 공략해 만든건지라 살덩이가 풍부해서 푹하고 박는맛이 좋습니다. 속은 소프트하지만 겉은 그럭저럭 탱탱해서 세워놓고 사용해도 흐물거리지 않아 형태가 유지돼서 괜찮습니다.

구멍은 2개가 있는데 앞구멍은 소프트해서 넣기도 쉽고 자극도 약한편입니다. 진공도 공기빼고 넣으면 살짝 느껴지긴 합니다. 자궁도 길이12cm이상 되시면 걸리는 감각이 있을겁니다. 하드를 선호하시는분은 싫어할테지만 그게 아니라면 오래 즐길수 있어서 전 좋았습니다. 예전에 센세이션 일으킨 매지컬 풀파워같은 경우에는 너무 강해서 얼마 버티지도 못하고 끝나버려서 현탐이 빨리와 싫었는데 차라리 저자극으로 오래즐기는게 전 더 좋더군요.

뒷구멍은 넣기도 힘들고 들어가도 좁아서 조임이 좀 있습니다. 제 엑스칼리버가 잔뜩 화가난 상태가 아니면 넣기도 힘들더군요. 뒷구멍은 앞구멍보다는 아무래도 자극이 조금 더 강하긴합니다. 다만 여기는 세척시 주의할게 물기 제거봉같은걸로 쓰다보면 좁고 빡빡해서 입구부분이 쓸려서 찢어질 수 있습니다. 저는 오히려 넣기 편해져서 잘됐다 싶긴했는데 이런거 민감하신분들은 주의해서 세척하셔야 될듯

그리고 구성품으로 젤 2개랑 세척봉 하나 있는데 젤은 너무 하드해서 전 별로였습니다. 물에 섞어쓰거나 차라리 싸구려 아쿠아젤 쓰는게 더 좋은듯. 그리고 세척봉은 첨에 겉모습만 보고 뭐 이리 허접하지 했는데 의외로 쓰다보니 편해서 지금은 애용중입니다 ㅋㅋㅋ 이거덕분에 세척이 편해졌어요. 다만 막대부분이 점점 닳아서 때처럼 막 일어나는데 그건 테이프로 감아서 해결했습니다.

VIP쿠폰이 적용안되서 아쉬웠는데 이정도면 제값주고 살만하다고 생각됩니다. 아마 제가 구입해서 현재 품절 상태인거 같은데 소프트 좋아하시고 대형 써본적 없는분들은 다시 물건 들어오면 구입해서 도전해볼만하지 않을까 추천해봅니당

크롬으로 접속하시면 내용을 음성 들으실 수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