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e6a5ec943d606899e1cff61fb0e787c4_1480648010_7208.jpg

 

Q: 구매후 제품을 추가할 수 있나요?

제품을 추가하기 위해서 원하시는 제품명을 [1:1문이 게시판]이나

사이트 우측 하단에 있는 [1:1 실시간 채팅]에 말씀해주시면 추가가 가능합니다.

추가제품에 대한 금액은 사이트 하단에 있는 계좌로 입금해주시면 됩니다.


다만, 이미 발송이 되었다면 합배송은 불가하며

추가 배송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점 유의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Q: 무통장 입금은 뭔가요?

무통장 입금은 인터넷에서 바로 결제하는 것이 아니라 

주문 후 따로 입금하는 방식입니다. 

 

입금 방법은 인터넷 뱅킹, 모바일 뱅킹으로도 가능하고

은행에서 직접 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만약 입금자명이 기존에 작성해놓은 입금자명과 다를경우

혹은 금액이 다를 경우엔 1:1문의를 통해 말씀해주셔야

입금처리가 가능하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Q: 박스제거? 배달품목? 이게 뭔가요?

-박스 제거는 박스를 처리하는데 불편함이 있는 경우에

저희가 사전에 박스를 제거한 뒤 내용물만 보내드리는 시스템이며

사전에 제품 외부에 문제가 있을 경우 미리 조취가 되기 때문에

제품 불량율을 현저히 낮출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배달품목은 운송장에 나오는 실질적 제품명이며

타인이 보기엔 선택한 제품이 발송된 것 처럼 보이게됩니다.

안전한 배송을 위한 시스템으로 만약 목록과 다른 제품을 원하실 경우에

'전하실 말씀 (판매자에게)'란에 남겨주시면 해당 품목명으로 발송합니다.

Q: 포인트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기존과 포인트의 가치가 다르기 때문에 포인트 사용에 제한이 있으며 

현재 구입금액의 10퍼센트까지 포인트 사용이 가능합니다.


사용방법은 주문서 최하단 부분에 위치하며

최대 얼마까지 포인트가 사용 가능한지 적혀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