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e6a5ec943d606899e1cff61fb0e787c4_1480648010_7208.jpg

 

Q: 배송은 어떻게 오나요?

저희 오나왕은 여러분을 공인 딸쟁이로 만들지 않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1차 뽁뽁이, 2차 검은색 봉투, 3차 무지 박스까지 삼중 포장으로 물건을 함부로 확인 할 수 없도록 하고

송장에는 주문시 설정한  <베송상품명>  으로 인쇄되어 배송되기 때문에 직접 뜯어보지 않는 이상 쉽사리 들키지 않습니다.

보통 컴퓨터 부품으로 자동입력 됩니다.

 

만약 준비되어있는 내용이 아닌 원하시는 송장내용이 있으시면

 

배송메세지에 남겨주실 경우 해당 송장내용으로 출력되어 배송됩니다.

Q: 배송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배송에 이용되는 택배사는 우체국 택배이며, 주말을 제외하고는 5시 이전까지 입금 하시고, 재고가 있는 경우에 한하여 당일 출고합니다.
보통 1~ 2일 이후 제품을 받아보실수있습니다.

금요일 17시 이전에 입금 할 경우, 빠르면 토요일에 배송이 완료될 수 있으니 긴장을 늦추지 말고 대비하도록 합시다.

16시 전까지 입금하여 당일 출고가 된 상품은 22시 이후 http://www.iviewcore.com/data/parcel.html 에서 송장조회가 가능합니다.

택배기사님 방문 시각을 알고싶다면 송장번호를 주문일 다음날 오전에 http://www.iviewcore.com/data/parcel.html 에서 조회한 뒤,
그곳에 기입된 기사님의 핸드폰 번호로 연락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 단순 변심으로 교환, 반품 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단순 변심으로 교환, 반품을 원하시는 경우 1:1 채팅, 1:1문의하기 로 접수해 주시면됩니다.
 

환불과 마찬가지로 제품을 개봉하였거나 박스제거로 주문하셨을 경우에는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또한, 반송비용은 고객 부담입니다.

Q: 제품불량이 의심되어 교환, 반품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제품을 받았을 경우 제품의 불량이 의심되어 교환 및 반품을 원하신다면

 

해당 부위를 사진으로 촬영한 후에 1:1문의에 사진과 내용을 함께 적어주시면

 

저희가 확인 후 조치를 취하겠습니다.